여행 후기

[여행후기] 그레이트 오션 로드

by SAPalmTour posted Dec 06, 2016 Views 179

details-header(1).jpg

 

I CAME, I SAW AND I EXPERIENCED... THE GREAT OCEAN ROAD!

 

저기요! 네! 당신이요! 제얘기좀 들어보실래요?

추운 9월달에 그레이트오션로드를 다녀온 용감한 저는 키 194cm 네덜란드 사람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게요~ 저는 멜번에 살고 있고요.. 블라블라블라... 애들레이드에 올 일이 있었는데.. 블라블라블라..

오! 그레이트오션 로드가 있네요!

 

20160902_120342.jpg

 

그럼 여행 이야기로 초점을 맞춰보겠습니다.

 

원래…그레이트 오션로드는 장엄하죠! 재미보다 더한 무언가가 있는 여행이예요~

저는 간단한 스릴만을 찾는 남자가 아니랍니다. 왜냐면 제가 진짜 원하는것은 여행에서 뭔가 흥미로운 지식을 얻는것이니까요.

그레이트오션로드는 그냥 숨막힐듯한 절경뿐만 아니라 역사가 녹아 있습니다. 3000명의 퇴역 군인들이 3년이상 손수 조각한 길입니다. 이건 20세기 통들어 인간의 가장 위대한 업적이라는걸 꼭 마음속에 간직해야합니다.

 

20160902_120519.jpg

 

그리고 믿어주세요!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거예요.

만약에 저만큼 운이 좋다면 12사도가 있는 아름다운곳에서 태양이 바다로 사라지는 아름다운 일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을거예요.

 

2016_0104_231023_003.jpg

 

그럼 당신들은 묻겠죠 “그런데 무엇 때문에 Groovy라는 회사를 통해 투어를 해야 할까? 그냥 차 렌트해서 혼자 다니는게 낫지 않나?"

맞아요. 그럴수 있죠. 근데 Groovy 투어를 통해 더 많은걸 볼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그럼 "왜?" 냐고 묻겠죠?

간단해요. 혼자라도 많은 장소를 볼 수는 있겠죠. 하지만 Groovy 투어처럼 전부는 볼 수 없어요!

혼자서도 아마 몇몇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는 있겠죠.

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놓칠 거예요.

여기는 정말 숙련된 가이드가 필요한 곳이예요. 그리고 제 경험상 Groovy의 가이드는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았죠. 

저는 가이드의 모든 이야기들이 정말 인상깊었답니다. 45000년 전부터 상주한 원주민들이 호주내에 있는 모든 식물들과 와일드라이프에 대해서 어떻게 지식을 축적해 왔는지도 말해주고요. 우리 가이드는 우리들에게 어떻게 원주민들이 먹을 수 있는 식물들을 알아냈는지 인상깊게 보여주었습니다.

제가 '보여줬다'고 말했는데 정확히는  '느끼게' 해주고 냄새맡게 해주고 심지어는 몇종류는 먹어도 보게 해 주었다는 뜻이죠.

참! 아무거나 먹지는 마세요, 꼭 가이드에게 괜찮은지 물어보세요. 호주에 있는 많은 식물들이 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 어디까지 얘기 했죠? 아 맞다, 가이드에게 많은 이야기들을 들었는데, 몇몇 이야기는 참 재미있었고, 몇몇 이야기는 좀 마음이 무거워 지기도 했습니다.  19세기에 유럽인들이 정착하면서 원주민들을 얼마나 소름끼치도록 잔인하게 다뤘는지 들었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Brambucks Cultural Centre에 좀더 오래 머무르고 싶었습니다. 거기에는 원주민들에 대한 정말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많이 있었는데 미처 전부 다 읽을 시간이 없었어요.  

 

그램피언즈

 

Groovy 투어는 그레이트 오션로드만 보는 것이 아닙니다.

그레이트오션로드에서 살아남았다면(ㅋㅋㅋ), 그램피언즈에서는 더욱 놀라운 장면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이곳이야 말로 정말 자연의 경이로움을 맛볼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으로 혼자 가거나, 다른 투어를 이용하면 놓치기 쉬운 곳이죠.

이런 스페셜한 장소가 아무나를 위한것은 아니죠. 오직 진정한 모험을 꿈꾸는 자만이 그램피언즈에서의 하이킹을 도전할 수 있습니다.

찌든 사회로부터는 동떨어진 자연이 주는 순수한 느낌을 오롯히 받는것은 참 가치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 

 

186.jpg

 

음. 이건 제가 경험해서 알아요.

 

만약에 당신이 캥거루와 같이 찍는 셀카 같은데 더 관심이 있다면...

바로? 이 투어죠! 제 셀카 멋있죠. 이걸 가족, 친척부터 친구들한테 제가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자랑하려고 다 보내줬는데 역시나 부러워 하더라고요~ 

 

kngaroo-selfie.jpg

 

요약하자면,

멜번에서 애들레이드까지 아름다운 장면들을 보면서 여행을 했고, 흥미로운 와일드라이프에 대해서도 많이 배우고, 이건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그룹내 사람들도 재미있었고, 가이드도 짱이였고,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모든 감사를 Groovy에게 드립니다.

이 모든 제 경험을 당신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www.groovygrape.com.au  싸이트에 방문하면 그레이트 오션로드 투어는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애들레이드에서 출발해서 멜번으로 오는 여정 또한 있습니다. 

 

bus.jpg

 

여러분들, 자기 경험을 전부 나눌 줄 아는 키큰 네덜란드인 (=나) 한테 감사해 하시길 바래요.

아니면 Groovy투어 참여해보고 본인들 각자의 경험을 쌓아보시는것도 좋겠죠.

감사합니다. - Steff

 

 

 

?

  1. 한국의 스타들이 호주로 향하는 이유! 스타가 사랑한 여행지

    한국의 연예인, 스타들이 호주로 향하는 이유!!!!!
    Date2017.06.21 Views278
    Read More
  2. [여행후기] Rapid Bay 남호주 캠핑장

    오늘은 애들레이드 씨티 남단에 있는 Rapid Bay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apid Bay는 씨티에서 차로 1시간 4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지도상에서 왼쪽 하단에 캥거루 아일랜드가 보이시죠? 이 캥거루 아일랜드로 가는 페리를 타는 선착장이 Cape Jervis에 ...
    Date2017.06.02 Views170
    Read More
  3. [여행후기] 캥거루 아일랜드 1박 2일 투어 - 둘째날

    드뎌 캥거루 아일랜드 투어 둘째날이 되었어요~ 둘째날은 첫날 보다 더욱 일정이 빡빡했답니다. 졸린 눈을 비비고 아침 7시에 꼭 아침을 먹고 준비를 마친 후 정확히 아침 8시에 출발을 했어요. 처음 간곳은 야생 코알라가 있는 Hanson Bay Wildlife Sanctuary...
    Date2017.05.26 Views326
    Read More
  4. [여행후기] 캥거루 아일랜드 1박 2일 투어 - 첫째날

    캥거루 아일랜드 1박 2일 투어를 하고 왔어요~~ 날씨가 아~주 맑지는 않지만 햇빛은 간간이 비추고 있는데... 하지만 바닷가에 바람은 엄청나게 불고 있었어요~~ 바다바람을 쐬고 나서 간 곳은 Emu Ridge라고 하는 곳이었어요. Emu라고 해서 이뮤가 있나? 했는...
    Date2017.05.18 Views320
    Read More
  5. [여행후기] Stirling Market(스털링 마켓) - 애들레이드 근교 벼룩시장

    오늘은 애들레이드 힐즈 에서 열리는 스털링 마켓에 대해서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털링 마켓은 매월 4번째 일요일에 여는, 우리나라로 치면 일일 장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위치는 스털링(Stirling)의 드루이드 애비뉴 Druid avenue 에 ...
    Date2017.04.21 Views112
    Read More
  6. [맛집소개] Hahndorf Inn 독일인 마을 한돌프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돌프에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Hahndorf Inn 이라는 곳인데요~ 1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맛집입니다. 독일 전통방식으로 만든 수제 소세지, 프레쯜, 맥주등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 사진 입니다. ​입구 앞쪽 한돌...
    Date2017.03.21 Views458
    Read More
  7. [여행후기]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워터 원더랜드(Water Wonderland)

    며칠 전 애들레이드의 날씨가 45도가 되는 어마어마한 더위가 있었어요. 그럴 때면 애들레이드의 아름다운 바닷가나 시원한 수영장의 물놀이를 찾게 되죠. 특히 요즘은 학생들 방학 기간이기도 해서 아이들을 위한 재미난 이벤트를 찾게 되기도 하는데요. 더위...
    Date2017.01.12 Views161
    Read More
  8. 아름다운 애들레이드가 애니메이션의 배경이 된다면?

    어디선가 애니메이션에서 본것 같은 도시, 또는 유명 애니메이션의 실제 모티브가 된 도시들을 관광하는게 인기라고 하는데요~ 만약에 애들레이드가 애니메이션의 배경이 된다면? 하는 상상력으로, 제가 그동안 찍어온 사진 몇장 들로 애니메이션배경으로 효과...
    Date2016.12.15 Views312
    Read More
  9. [여행후기] 한돌프 딸기농장 + 애들레이드 힐즈

    오늘은 독일인 마을 한돌프에 자리잡고 있는 딸기농장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Beerenberg 라는 곳인데요~ 주소는 Mount BaRoad, Hahndorf SA 5245 월~일 매일매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합니다. 전화번호는 (08) 8388 7272 입니다. 농장은 11월~4...
    Date2016.12.13 Views348
    Read More
  10. [여행후기] 그레이트 오션 로드

    I CAME, I SAW AND I EXPERIENCED... THE GREAT OCEAN ROAD! 저기요! 네! 당신이요! 제얘기좀 들어보실래요? 추운 9월달에 그레이트오션로드를 다녀온 용감한 저는 키 194cm 네덜란드 사람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게요~ 저는 멜번에 살고 있고요.. 블라블라블...
    Date2016.12.06 Views179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