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애들레이드 시민들이 1년을 기다린 로얄 애들레이드 쇼(Royal Adelaide Show)가 내일 8월 30일(금요일)부터 9월 8일(일요일)까지 열립니다.

 

adelaide show.jpg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는 애들레이드의 축제인 로얄 애들레이드 쇼는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모두가 즐기는 일년 중 가장 큰 행사이기도 합니다.

 

adelaide show1.jpg

 

위의 지도와 같이 각종 전시장과 놀이시설, 편의 시설이 있어서 하루 종일 놀아도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행사들이 열립니다.

 

 

오늘은 로얄 애들레이드 쇼에서 꼭 해 봐야 할 것을 제 나름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놀이기구 타기

 

adelaide show3.jpg

 

특별한 테마파크(한국의 에버랜드,롯데월드 등) 가 없는 애들레이드 시민들 한테는 1년에 한번 있는 이 축제는 꼭 가야할 것이 되어 있어요. 아기들이 타는 것부터 보는 것만으로도 무서운 놀이기구까지 약 50개가 설치되어 있고 가격은 약 6달러~12달러로 한 번 타는 거 치고는 비싼 편이랍니다.

 

adelaide show2.jpg

 

한가지 팁은 놀이기구 티켓을 먼저 구입하면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것인데요. 20% 저렴한 가격과 함께 티켓을 사기 위해 현장에서 줄은 서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어요. 구입은 IGA/FOODLAND에서 할 수 있습니다.

 

 

 쇼 백 (Show Bag) 사기

 

 

adelaide show4.jpg

 

로얄 애들레이드 쇼의 가장 큰 매력은 쇼백 구입하기인데요. 아이들이 로얄 애들레이드 쇼를 가장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큰 전시장에 400종류 이상의 쇼백을 판매합니다.

 

adelaide show8.jpg

 

위의 지도를 참고하시고 가시면 쇼백을 구입하는데 시간을 절약할 수가 있어요. 똑같은 쇼백을 여러 곳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비교는 필요없구요. 

 

adelaide show9.jpg

 

쇼백 안에는 테마별로 다양한 아이템이 골고루 들어있어 아이들이 딱 좋아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가격도 모두 30불 이하로 가격대비 무척 구성이 좋답니다. 어린이들 쇼백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쇼백도 너무 좋아서 꼭 구입하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Yellow Brick Rd

 

 

adelaide show6.jpg

 

쇼 장 각 입구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구입 창구가 있는데요. 1개 12달러, 2개 20달러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인데 빈 가방에 지도가 들어 있어요.

 

 adelaide show7.jpg

 

지도를 보며 전시장 곳곳에 숨어 있는 엘로 브릭 로드를 찾아가면 도장과 함께 작은 선물을 줘요. 넓은 전시장을 놓치지 않고 구경할 수 있고 아이들은 보물 찾기 하는 기분으로 선물도 받으니 1석2조의 효과가 있어요.

 

 

 각 종 무료 공연과 이벤트

 

 

adelaide show10.jpg

 

이 기간 동안 125개의 무료 공연과 각종 이벤트가 열리는데요.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부터 어른을 위한 공연까지 다양하게 다양한 시간대에 하니 꼭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관람 시간과 입장료 안내해 드려요.

 

adelaide show5.jpg

 

티켓은 IGA나 FOODLAND에서 미리 구입하시면 더 저렴해요.

 

adelaide show11.jpg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theshow.com.au/

 

 

 

 

 

 

 

 

 

 

 

 

 

 

 

 

 

 

 

 

 

 

 

 

 

 

 

 

 

 

 

 

 

 

 

 

 

 

 

 

 

 

 

 

 

 




원문출처 : http://www.studysa.com.au/local_news/26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