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터디SA입니다오늘은 월요일까지 쉬는 긴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을 거 같은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Moonlight Markets 



올해로 7년째를 맞는 문라이트 마켓(Moonlight Markets)은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축제 중에 하나예요

11,12,2,3월 매달 첫째주 금요일에 열리는 이 행사는 쉽게 말해 야시장 같은 곳이랍니다.

 

스터디SA.jpg

 

한 밤에 열리는 이 행사는 하루에 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무료 이벤트로 Thorndon Park이라는 열린 넓은 공간에서 열립니다.

스터디SA1.jpg스터디SA17.jpg스터디SA2.jpg

 

달빛 아래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각 종 엔터테이먼트가 펼쳐지고 석양을 바라보면 가족들과 산책하기에 너무 좋답니다.

 

스터디SA5.jpg스터디SA4.jpg스터디SA6.jpg

 

그리고 90개 이상의 아티스트들이 직접 만들어서 파는 크라프트 샵과 패션 샵들이 있어서 볼거리 또한 풍성합니다.

 

스터디SA7.jpg스터디SA13.jpg스터디SA12.jpg

 

야시장 하면 빼 먹을 수 없는 먹거리 또한 풍성하여 푸드트럭에서 사 먹는 야참이 참 별미였어요.

스터디SA3.jpg스터디SA8.jpg

수공예품인 예쁜 키 홀더도 사고 출출한 배를 채울 빵도 하나 사 먹으면서 북적이는 사람들과 함께 걸으며 구경하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스터디SA21.jpg스터디SA14.jpg
 

넓은 공원에 놀이터고 있고 아이들을 위한 무료 점핑 캐슬도 있어서 지루할 틈없이 즐겁게 놀 수 있답니다.

 

1년에 4번뿐인 이 마켓은 3월 첫째주 금요일 (2020 3 6)인 내일을 놓치면 올해 연말까지는 볼 수 없으니 가보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Moonlight Market

 

일시 : 매년 11, 12, 2, 3월 매달 첫째 주 금요일 (6pm-10pm)

장소Thorndon Park (Hamilton Terrace,Paradise SA 5075)

입장료:무료

 

꿀팁 몇가지...

1.6시 열자마자 가면 사람들이 많아서 공원 내 주차장의 주차(무료)가 힘들 수가 있으니 조금 늦게 가는 게 좋을듯~

2.넓은 공원이라 밤에는 쌀쌀하니 따뜻한 옷 필수




원문출처 : http://www.studysa.com.au/local_news/28153